[뱀파이어 공통 스킬]
다크니스 = 광역 지역에 연막을 생성하여 자신과 아군의 몸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인비져빌리티 = 자신의 몸을 숨긴채 이동가능합니다. 스킬사용시 해제됩니다.
메피스토 펠레스 = 덱스에 비례하여 명중률과 회피율을 상승시켜줍니다.
블러드샤우트2 = 전체 hp를 증가시켜줍니다.
피의폭주 = 지속적인 hp회복과 명중률이 증가됩니다.
울프로어 = 자신의 스텟중 가장 높은 스텟을 중점적으로 상승시킵니다.
전투 뱀파이어는 전투의 최선봉에서 싸우는 클래스로서 높은 회피율과 명중률을 가진
근접 특화 계열입니다. 추천 아이템옵션은 덱스/물공/크리티컬/데미지/회피/모능입니다.
[주력 스킬]
악마의 쇠사슬 = 적의 움직임을 2초간 봉쇄하여 공격 흐름을 끊습니다.
셋어 파이어 = 적에게 직접 다가가 넉백 시키며 공격하는 다단히트 공격기술입니다.
뱃 브레이커 = 자신의 분신을 소환하여 범위 다단히트 범위공격을 합니다.
카오스 스플린터 = 단일 타겟 근접 공격 스킬입니다.
서든블라스트 = 일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그니스인페르넘 = 이그니스를 소환하여 해당범위의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킬 오브 댄싱 = 분신이 차례로 나가 원거리의 적을 연속 타격합니다.
[마법 계열]
마법 뱀파이어는 가장 강력한 마법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뱀파이어입니다.
추천 아이템 옵션은 인트/hp흡수/모능/마공/크리입니다.
[주력스킬]
포이즌스톰 / 애시드스톰 = 광범위적을 다단히트 시키기때문에 hp흡수에 용이합니다.
블러드월 = 피의 장벽을 세워 닿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때론 넉백시킵니다.
누스 오브 레이스 = 일정 범위내 적을 1회 타격하는 마법 기술입니다.
베놈서클 = 시전자 주변 7x7범위에 피해를 주는 포이즌 공격입니다.
블러드스컬 = 광역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주는 공격입니다.
섀이디 도플 = 가장 긴 사거리를 가진 공격기술이며 단일 타겟 공격 기술입니다.
데들리 스톰 = 시전자 주변으로 광역 독극물 지대를 형성하여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회복 계열]
회복 뱀파이어는 단체전에서 필수적인 존재이며 버프와 회복에 특화되어있습니다.
추천 아이템옵션은 인트/마공/모능/크리입니다.
[주력 스킬]
그라운드 블레스 = 아군의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켜줍니다.
리액티브 아머 = 아군의 회피율과 방어율을 상승시켜줍니다.
블러드 웨폰 = 아군의 근접 데미지를 상승시켜 줍니다.
프로즌 아머 = 자신을 공격하는 모든 근접공격 대상을 얼려서 이동속도를 느리게합니다.
그레이다크니스 = 물리/마법공격 데미지를 30%경감시켜주는 회색 연막입니다.
블러디윙즈 = 죽은 아군을 부활시킵니다.
블러디 스톰 = 사거리는 짧지만 쿨타임이 없는 다단히트 스킬 사냥에 주로 쓰입니다.
워프월리 = 거리에 상관없이 맵에 아군이 존재한다면 그 위치로 즉시 이동합니다.
블러드 레이지 = 사거리는 짧지만 강력한 공격력과 회복력을 가진 기술입니다.
긴급혈청 = 광역 원거리 회복기술입니다. 해당범위에 모든 아군을 회복시킵니다.
블러디 쉴드 = 특정 마법공격을 10회방어하는 쉴드입니다.
블러드 장막 = 사용시 모든 스킬의 hp소모량이 0이됩니다.
광 블러드윙즈 = 광역 부활 스킬입니다.
데모닉 레저렉티오 = 마법진을 소환하여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겐 지속데미지를 입힙니다.
블러드 임팩트 = 다단히트 원거리 광역공격 기술입니다.
[소환 계열]
자신을 지켜주는 소환물과 저주에 특화되어있으며 단체전에서 아군을 서포트합니다.
소환 뱀파이어의 마법은 인트 힘을 올려도 전부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소환 뱀파이어의 힘스텟은 근접 소환몹의 데미지와 hp상승에 영향을 미치며
인트 스텟은 마법 소환몹의 데미지와 지속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힘80% 인20% 비율로 찍는걸 권장합니다.
추천 아이템옵션은 힘/덱/모능/크리/상대방저주저항감소 입니다.
[주력 스킬]
메테오 스트라이크 = 긴 사거리와 적절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광역 공격스킬
서먼 몬스터 = 자신을 지켜주는 소환수를 랜덤 소환합니다. 히든몬스터 확률 5%
피의 아머 = 물리/마법 방어력을 가진 버프 스킬입니다.
싸이클링 워록 = 붉은 암석을 소환하여 몸을 방어합니다. 근접한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스톰 스톰 = 사거리는 짧지만 다소 데미지가 있으며 쿨타임이 없는 광역공격스킬
스톤 헤드 = 원거리 단일 타겟 공격기술
데몰리셔 = 화면내 모든 같은 클래스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명중률에 영향을 받습니다.
[저주 스킬]
둠/시덕션/데쓰/페럴라이즈는 상대방의 저항수치가 높을 경우 잘 걸리지않습니다.
상대방 저주감소수치가 높다면 상대방 저항을 뚫고 저주를 걸 수 있습니다.
둠/시덕션에 걸린 적은 명중 회피 공격력 방어력등이 거의 0에 가깝게 됩니다.
스플래쉬 형태로 아군 적군 할것없이 범위내 모든 적에게 랜덤으로 발동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사용에 매우 주의와 노하우가 필요합니다.